한국벡스팜제약(주) '락티발란스',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여져 > 보도자료

본문 바로가기

Media미디어센터

온라인 구매처 : OK HEALTHMALL

보도자료 목록
메뉴 더보기

홈 > 미디어센터 > 보도자료

한국벡스팜제약(주) '락티발란스',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여져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한국벡스팜제약
작성일
17-02-23 15:44
조회
356회
댓글
0건

본문

 

한국벡스팜제약(주) '락티발란스',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여져

아크로팬 : 류재용 | 기사입력 : 2017년 01월 25일 11시 41분
  
한국벡스팜제약(주)의 락티발란스가 새로운 모습으로 우리 곁에 돌아왔다. 

현대적인 감각이 살아있는 디자인으로 리뉴얼 되었으며 합성착향료 및 이산화규소 무첨가로 더욱 건강해져, 추운 겨울 움직임이 줄어들어 생기는 장 문제를 해결해줄 전망이다.

락티발란스 신바이오틱스(LactyBalance Synbiotics)는 유익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를 도우며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, 6종의 유익균과 부원료의 이상적인 배합에 아연을 더해 아기의 장은 물론 성인의 장까지 남녀노소 모두에게 더욱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.

특히 신바이오틱스라고 부르는 신개념 바이오틱스가 가장 큰 특징. 다른 신바이오틱스와 달리 미국에서 FDA승인 및 할랄, 코셔 인증을 받은 프리바이오틱스 부원료 락티톨이 장내 유익균 정착과 활생효과를 북돋아주는 역할을 하며 또한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가 단일제재에 혼합되어 있어, 장내 프로바이오틱스가 잘 정착하고 수 백억 마리로 증식시키는 효과가 있다.

또한, 내산성과 내담즙성이 매우 뛰어나 장까지 95%가 도달하며, 항생제 복용중에도 장내 세균총을 유지할 수 있어 2차 발병을 예방해 준다. 복용 중단 후 최대 2주까지도 유지되어 복용자들에게 탁월한 효과를 자랑하고, 생유산균임에도 불구하고 제품화 후 1년 이상 유통이 가능해 보관이 용이하다.

이러한 락티발란스 신바이오틱스는 최근 광고 모델로 따뜻하고 가족적인 이미지를 가진 배우 이윤미를 선정하여 유아부터 성인들까지 온가족이 함께 챙길 수 있다는 점을 대중들에게 전달할 예정.

한편, 한국벡스팜제약(주)은 이에 정가 3만 5천원의 락티발란스 신바이오틱스 제품을 3개 구매시 9만 9천원, 2개 구매시 배송비 면제를 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.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